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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상계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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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금 완료 시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로 입금 확인 SMS가 발송됩니다.
- 주문 완료 후 48시간 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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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가능한 은행 : NH농협, 기업, KB국민, 우리, SC제일, 신한, 부산, 광주, 우체국, KEB하나, 대구, 경남, 수협

(2) 실시간 계좌이체
고객님의 계좌에서 주문금액을 즉시 이체하여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 이용가능 은행 : 기업, 국민, 하나, 신한, 우리, 농협, 외환, 수협, SC, 한국씨티, 우체국, 대구, 부산, 광주, 제주, 전북, 
경남, 새마을, 신협, 산림조합, 산업 *그외 증권사도 가능
- 이체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고 이체 즉시 입금내역 확인이 가능하며, 은행에 따라 이용가능 금액에 차이가 있으나, 최소금액 160원/최대금액 300만원(1일)이 
적용됩니다.
- 주문취소 시 은행에 따라 취소완료된 당일 또는 익일 취소되며, 취소금액은 이체하신 계좌로 환불, 입금됩니다.

(3) 신용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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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심클릭: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카드 등에 적용되는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별도의 안심클릭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 신용카드 결제 후 카드 변경 및 할부 개월 수 변경 불가
-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4) 포인트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주문 시 사용 가능합니다.
- 최소 사용 단위: 최소/최대 사용금액 제한 없이 사용 가능
- 상품 구매를 통해 적립하는 비현금성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 환불 및 차액 발생의 경우 포인트로 전환하는 현금성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잔여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주문/결제 완료 이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 소량의 재고 제품 주문 시 동시 주문이 될 경우에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주문/결제 취소
(1) 배송정보 변경 및 주문/결제 취소: ‘결제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2) 취소 후 환불
-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 영업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 카드 승인취소로 진행되며 약 3~5일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결제금액이 포함된 카드대금 청구가 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 한도 복구가 진행됩니다.)
4. 비회원 구매
- 상품페이지 > 구매하기 >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 비회원 구매 시 주문서 조회는 우측 상단 ‘LOG-IN > 비회원 주문확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포인트 및 이벤트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SHIPPING & INTERNATIONAL
온라인 구매 시 평일 14시 이전에 결제 완료된 주문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
총 구매금액이 10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되며 총 구매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되고 있습니다.


1. 배송사
 우체국 택배(1588-1300) / 로젠 택배(1588-9988)

- 퀵 배송과 직접 방문 수령은 업체 사정에 의해 불가능합니다.

- 물류 센터 마다 출고 되는 배송 업체가 다르므로 배송 조회 시 필히 MY PAGE에서 배송 업체 및 송장 번호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배송조회
당일 출고된 상품의 경우, 통상 당일 저녁에 해당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면 배송업체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3. 배송기간
평일 14시 이전 결제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배송은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상품준비 도중 시스템 오류나 제품상 문제로 상품의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 휴일(주말/공휴일 포함)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상품준비 후 발송됩니다.
- 주문 상품이 ‘배송중’ 상태일 경우 ‘MY PAGE > 주문/배송 내역 > 배송조회’ 에서 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4. INTERNATIONAL SHIPPING


WORKSOUT INTERNATIONAL ONLINE STORE : WWW.WORKSOUT.COM


EXCHANGE & PAYBACK
1. 교환/환불 규정

상품 수령 시 상품 관리 부주의로 인하여 판매 가치가 훼손 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상품 수령 시 반드시 상품의 하자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하자 여부의 확인이 없이 반품 된 제품은 고객님의 책임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1) 교환/환불의 경우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 및 택배 접수를 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제품이 본사로 도착 후, 교환/반품 기간 이내에 배송비 및 추가 비용이 해당 계좌로 입금이 안 될 경우 상품이 재 반송됩니다.

(2) 상품을 미사용한 상태에서 택을 제거하지 않고 반송하여 주십시오.
(3) 본사에 반송된 상품의 입고 여부가 확인된 후에 검품을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
 (검수 시 상품의 오염/이염 혹은 상품의 가치가 떨어져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상품 수령 시 필히 상품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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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②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③ 모든 상품의 Tag, 상품스티커, 비닐포장, 상품케이스(정품박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④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단,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

⑥ 구매 이후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된 경우

2. 신청 방법
(1) 교환 시 동일 제품 동일 색상의 재고가 있을 경우 사이즈만 교환이 가능하며, 다른 상품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① 회원 구매: LOG-IN > My Page > 주문내역 > 주문서 상세 페이지 조회 > 교환/환불 신청 > 반품엽서 작성

② 비회원 구매: LOG-IN > 비회원주문확인 > 주문내역 > 주문서 상세 페이지 조회 > 교환/환불 신청 > 반품엽서 작성 * 주문번호는 주문시 문자 발송

- 제품, 교환/환불 여부, 환불 사유 기재 (가상 계좌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 받을 계좌 정보 기재)
- 신청 후 택배 기사가 따로 방문하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2) 상품과 함께 3,000원 동봉 후 편한 택배로 선불 발송 
(착불 발송 시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전산 시스템 상 상품 비용에서 반품비용을 차감하여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① 교환 : 상품 교환 시 교환 택배비용 3,000원 동봉 후 선불로 발송 하여 주십시오.
② 환불 :
- 10만원 이하 주문 건 : 상품 환불 시 선불로 발송 하여 주십시오. 
- 10만원 이상 주문 건 : 상품 환불 시 처음 무료 배송비에 대한 3,000원을 동봉 후 선불로 발송 하여 주십시오. 
3. 환불 소요 기간
고객님께서 반품 택배 발송 후 상품이 저희 쪽으로 입고되면,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 (토,일,공휴일은 제외)
(1) 가상계좌: 가상 계좌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익일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2) 실시간 계좌 이체: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3) 신용카드: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4) 적립금: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
CAUTIONS FOR WASHING & HANDLING

상품 세탁 및 취급 시 유의 사항



 * 제품 혼용율에 따라 세탁 및 취급 유의 사항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부착되어 있는 케어라벨 내용을 확인하신 후 세탁하시기 바랍니다.

세탁 과실로 인하여 상품의 변형,이염,오염 등으로 상품에 문제가 발생 시에는 관련법 및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심의가 진행 되며

특별한 경우에는 소비자 보호원을 통한 심사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탁시에는 반드시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의류


  • - 땀을 많이 흘렸을 경우 즉시 세탁 하십시오.
  • - 세탁시 뜨거운 물은 피하며, 손세탁 또는 기계세탁시 단일 세탁 후, 탈수 시간을 짧게 하여 주십시오.
  • - 흰옷과 유색옷은 이염될수 있으므로 반드시 구분하여 세탁 하십시오.
  • - 프린팅이 들어간 제품은 프린팅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뒤집어 세탁 하십시오.
  • - 염소 표백제 및 강력효소제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 - 세제를 먼저 물에 풀어 충분히 용해시킨후 세탁하십시오.
  • - 면이 함유된 제품은 세탁후 약간의 수축현상이 생길수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 물에 오래 담가 두거나, 세탁후 그대로 놓아두면 탈색이나 이염이 될수있으니 세탁 후 바로 탈수를 하여 주십시오.
  • - 울 제품의 경우 물세탁을 삼가하며 반드시 드라이크리닝을 하십시오.
  • - 지퍼나 단추가 있는 제품의 경우 잠근 상태에서 세탁 하십시오.

2. 신발


  • - 건조시킬 때에는 햇볕이 잘 들지 않는 그늘진 곳에서 말려주십시오.
  • - 기름기가 있는 장소에서의 사용은 피하십시오.
  • - 표면의 오염 발생시 비눗물을 적신 천으로 오염 부분을 닦아주시고, 구두약, 신발 보호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 세탁시 가급적 세탁 전문 업체에 문의 하십시오.
  • - 신발 뒷꿈치를 꺾어 신지 마십시오.


3. 가죽


  • - 젖었을 경우 직사일광이나 열로 건조시키지 마십시오.
  • - 오염시 부드러운 솔로 닦고 가죽 전문 크리너를 사용 하십시오.
  • - 보존시 적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보관하십시오.
  • - 세탁시 가죽 전문 세탁 업체에 문의 바랍니다.
  • - 불꽃 접근시 불길이 옮겨 붙을 가능성이 있으니 취급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AFTER SERVICE

웍스아웃에서 구입한 모든 웍스아웃 제품은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품목에 따라 유상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부품 수급의 어려움으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A/S 접수 방법 및 절차
(1) 매장 방문: 구입 매장 혹은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의뢰/접수
(2) 본사 접수: 구입처로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는 고객센터(02-541-0854)로 직접 상담/접수
- 택배 비용은 수선 접수 시 선불로 소비자가 부담하며, 수리 후 웍스아웃에서 선불로 배송합니다.



> 매장/본사 제품 의뢰  >  본사 A/S 담당 부서 제품 확인  >  A/S 진행  >  A/S 완료  >  매장 수령 / 택배 발송 * A/S 비용은 AS 완료 후 고객님께 전달



2. A/S 심의 및 비용


 A/S 심의는 웍스아웃 본사에서 이루어지며 제품 상태, 사용 경과 일수, 품질보증기간, 고객 과실 여부 및 제품 하자 여부에 따라 심의 결과가 결정됩니다.

심의 결과에 따라 A/S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으며, A/S가 불가능 할 경우 제품이 반송 될 수 있습니다. 



3. A/S 기간
일반적인 A/S 서비스 기간은 접수 후 7~10일 정도 (평일 기준) 소요됩니다.
- 부품 부족 및 기타 사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A/S 불가 항목

아래 항목의 경우 A/S가 불가능 하오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전체 사이즈 수선, 바지통 줄임, 무리한 사이즈 수선: 수선 후 형태 변형, 불편함, 차이 발생 이유로 A/S 불가
(2) 시보리 교체 (목/손목)
(3) 원단 염색
(4) 짜깁기
(5) 장식, 부자재: 유사 스타일 대체 (장식, 벨트 불가)
(6) 판갈이/원판 교체 및 기타 부자재 수급 불가 시 A/S 불가
(7) 디자인 변경, 오염 제거, 세탁: 형태 변형 및 파손 우려
(8) 제품 프린팅 복원
(9) 재킷류 속 충전
(10) 제품의 심각한 손상이 있을 경우
(11) 기타: 본사 심의 후 A/S가 불가능한 경우


5. NIXON A/S

  웍스아웃은 NIXON 정식 수입 업체로서 오프라인 스토어 혹은 본사를 통하여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웍스아웃은 NIXON의 시계 제품 만 수입 및 판매를 진행하므로 시계 제품의 A/S 만 가능합니다.(의류, 가방, 헤드폰 및 기타 제품은 A/S 불가)

 (1) NIXON 제품은 정식 업체에서 판매 된 보증서가 있는 경우에만 A/S가 가능합니다.
 - NIXON 본사와의 계약 관계로 인하여 보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A/S가 불가능합니다.(병행 수입 업체를 통한 구입 및 정식 수입 업체 외 구매는 A/S불가)
 - 단, 배터리 교체는 보증서 유무와 상관 없이 오프라인 스토어 및 본사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2) 보증서 확인 후 NIXON 본사에서 제공 되는 부품이 수급 되는 제품에 한하여 A/S가 가능합니다.
 (3) A/S는 제품 상태, 사용 경과 일수, 고객 과실 및 제품 하자에 따라 무상/유상으로 진행 됩니다.
 - 심의 기준은 본사에서 A/S 심의 기준에 의거하여 결과가 판정 되며 품질 보증 기간(2년)에 따라 A/S 비용의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4) A/S 접수 시 상품의 제품명(상품 뒷면 참조 ex. TIME TELLER, ASCENDER), 제품색상, 불량위치 등의 상품 정보를 미리 확인 부탁 드립니다.


MEMBERSHIP & POINT

웍스아웃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하나의 아이디로 웍스아웃 사이트 및 브랜드 사이트(CARHARTT WIP KOREA)
이용하실 수 있으며 회원 등급에 따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회원 등급 혜택>
웍스아웃 회원 등급 혜택은 웍스아웃 쇼핑몰 및 웍스아웃 브랜드 사이트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① 일반회원: 신규 회원가입 시 부여되는 등급. 제품 금액의 1% 적립
② WHITE: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제품 금액의 2% 적립

- 회원 등급 갱신은 월 말에 정산됩니다.
- 회원 등급은 한 번 승급되면 탈퇴 시까지 유지됩니다.

- 회원 재 가입 시 기존 아이디의 포인트 통합은 불가능합니다.

- 마이 페이지내의 총 보유 포인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적립 포인트가 합산 된 내역 입니다.

- 마이 페이지내의 포인트 적립 내역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적립 된 내용만 표시가 됩니다.

- 포인트 내역의 오류, 이상이 있으시거나 오프라인 구매건의 포인트 적립 내역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저희 고객센터 (02-541-0854)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1. 적립

- 포인트 적립은 배송완료 15일 후에(결제 일이 주말이 포함 된 경우 2일 정도 더 소요) 자동으로 적립 되며, 회원 등급에 따른 비율로 적립됩니다.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결제 시 포인트 적립을 요청해주셔야 하며 이후 적립은 불가능합니다.

2. 사용
웍스아웃 포인트는 웍스아웃 사이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모든 결제 수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소/최대 사용금액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
-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포인트로 결제한 부분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를 사용한 구매건 중 2개 이상의 상품 구매 시 전체 금액 대비 상품 단가 비율별 계산됩니다. 
  다중 구매건 중 일부 제품만 반품할 경우, 반품하는 제품에 사용된 포인트만 환불됩니다.


3. 유효기간
현금성 포인트의 경우 적립일로부터 5년, 비현금성 포인트는 1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난 잔여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현금성 포인트: 환불 및 차액 발생 시 포인트로 전환하는 경우
- 비현금성 포인트: 상품 구매나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받는 경우 (비현금성 포인트는 환급 불가, 유효기간에 상관 없이 탈퇴 시 자동으로 소멸)
USE AGREEMENT

(1) 이용 약관 (전자상거래 표준 약관)

제1조(목적)

  • 이 약관은 웍스아웃 회사(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웍스아웃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 ① “몰”이란 웍스아웃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웍스아웃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 ①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 ② “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몰”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 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 ①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② “몰”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③ “몰”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④ “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⑤ “몰”이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⑥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⑦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⑧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⑨ “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18조(“몰“의 의무)

  •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③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 ①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②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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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문자 및 이메일 전송
  • 2.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작성

  •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개인정보 열람요구
    ②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③삭제요구
    ④처리정지 요구
  •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2.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3.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1)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2)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이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2.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 4.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5.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 6.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7.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유승찬
    부서 : 고객지원팀
    연락처 : 02-541-0852, customer@worksout.co.kr
    (2)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고객지원팀
    담당자 : 유승찬
    연락처 : 02-541-0852, customer@worksout.co.kr
  • 2.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고지의 의무

  •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 최근 개정일: 2018년 6월 20일
FAQ

Q : 교환 & 환불 시 반품 주소를 알고 싶습니다.

A : 반품 주소는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23길 24 웍스아웃 3층 고객지원팀 입니다.

    (구)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58-1 웍스아웃 3층 고객지원팀 

     - 전화번호 : 02.541.0854  - 우편번호 : 03966


Q : 포인트 적립은 언제 & 어떻게 진행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A : 포인트 적립은 제품 구입 일 (배송완료)로부터 15일 뒤에 적립이 되며,

     그 기한 안에 교환 또는 환불이 진행 될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완료 된 날로부터 15일 후에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Q : 상품 환불은 얼마나 & 어떻게 진행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A : 환불 진행은 총 2 - 3일 정도 소요 되며, 본사에 제품 도착 후 제품 검수가 완료 되면 환불 처리(취소 및 부분취소)가 완료됩니다.

     하지만 결제수단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및 금융회사에 따라 대금지급은 2-5일정도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Q : 상품 교환은 얼마나 & 어떻게 진행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A : 사이즈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교환신청을 통해 원하시는 사이즈로 교환 진행이 가능하시며, 

     다른 색상 혹은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기존 구매 제품을 반품 하신 후에 재 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 신청을 하신 제품은 본사 도착 후 검수가 완료 되면 교환 된 제품이 발송 되며 1-3일 정도 소요 됩니다.


Q : 교환 & 환불 진행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 : (1) My Page > 주문내역 > 주문서 상세 페이지 조회 > 교환/환불 신청 > 반품 엽서 작성 > 상품 발송

        - 제품, 교환/환불 여부, 환불 사유 기재 (가상 계좌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 받을 계좌 정보 기재)

        - 신청 후 택배 기사님은 따로 방문하시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2) 상품과 함께 3,000원 동봉 후 편한 택배로 선불 발송 

      (착불 발송 시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며, 전산 시스템 상 상품 비용에서 반품비용을 차감하여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① 교환 : 상품 교환 시 교환 택배비용 3,000원 동봉 후 선불로 발송 하여 주십시오.
       ② 환불 :
       - 10만원 이하 주문 건 : 상품 환불 시 선불로 발송 하여 주십시오.
       - 10만원 이상 주문 건 : 상품 환불 시 처음 무료 배송비에 대한 3,000원을 동봉 후 선불로 발송 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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