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모 안내 사항
-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는 경우 응모가 불가합니다.
- 응모는 웍스아웃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다음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당첨 대상자로 인정됩니다.
- 앱 내 [마이페이지 > 내 정보 수정 > SNS 계정 정보] 메뉴에서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 웍스아웃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worksout_official을 팔로우 완료해야 합니다.
- 위 조건이 모두 완료된 경우에만 유효한 응모로 간주되며, 당첨이 가능합니다.
- 라플 응모 시 입력한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는 자동으로 회원 정보에 연동되며, 해당 계정 기준으로 당첨 여부가 결정됩니다.
- 응모 후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 [마이페이지 > 내 정보 수정 > SNS 계정 정보] 메뉴를 통해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타인의 계정 또는 허위 정보 입력 시, 응모 및 당첨은 무효 처리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정확한 정보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응모 당일 접속 인원이 많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 앱 설치(업데이트) 및 회원 가입을 권장합니다.
- 앱 설치가 완료되면 회원 가입 후 응모 기간 내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 응모 당일 접속 인원이 많을 경우 응모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 응모 후 반드시 마이페이지에서 응모 내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응모 완료 후 계정을 탈퇴한 경우 당첨되더라도 구매가 불가합니다.
- 비정상적인 응모가 확인될 경우 응모 및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응모 시 제품당 한 사이즈만 응모가 가능합니다.
- 응모 이후 취소 및 사이즈 변경이 불가하므로 신중히 응모를 부탁드립니다.
• 당첨자 안내 사항
- 당첨자 추첨 완료 시 앱 푸쉬 알림을 통하여 추첨 완료 안내가 발송됩니다.
- 앱 푸쉬 알림 과정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알림 오류 또는 알림 수신 미 동의 등으로 인한 알림 미수신은 웍스아웃의 책임 사유가 될 수 없으므로 당첨자 발표 일자에 반드시 마이페이지 → 라플(응모 내역)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당첨자 추첨 완료 알림은 앱 알림 설정을 수신 동의로 하신 분들에 한하여 발송되오니 반드시 알림 수신 동의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1. 웹/앱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수정 >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수신여부 ✅
2. 앱 > 메인 상단 좌측 알림센터 > 설정 > [PUSH 알림] 수신여부 ✅
3. 각 모바일 기기 > 설정 > 웍스아웃 앱 알림 허용 설정 ✅
• 결제 시 안내 사항
- 마이페이지 응모 내역에서 당첨 확인 후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본인 명의의 카드가 아니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반드시 구매 기간 내에 결제하셔야 하며 구매 기간 내 미결제 시 구매 기간 이후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결제 완료 후 주문 취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나 주문 상태에 따라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수단 변경은 결제 기간 내에 주문 취소가 가능한 주문 상태에만 주문 취소 후 재결제 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배송지 변경은 가능하나 주문 상태에 따라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결제 기한 내에 미결제 및 단순 변심 환불 시 향후 웍스아웃에서 진행되는 모든 응모에서 제외됩니다.
- 동시 접속자로 인하여 결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 후 반드시 응모 내역 및 결제 수단의 결제 내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결제 오류 발생 시 일정 시간 이후 앱이 안정화되었을 때 재결제를 부탁드립니다.
- 구매 관련 문의 사항은 결제 기간 내에서만 처리가 가능하며 구매 기간 이후에는 어떠한 사유로도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응모 상품은 포인트 사용 및 적립이 불가합니다.
- 2개 이상 당첨 시 묶음 배송이 진행 되지 않습니다.
- 배송비(3000원)는 상품마다 각각 부과되며 택배도 개별 발송됩니다.
- 결제는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 실시간 계좌이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 중개 거래 업체(KREAM, SOLDOUT 등)의 직접 발송은 불가하며 해당 업체의 주소로 주문 시 응모 상품 결제기간 종료일에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응모 상품 수령 시 반드시 수령하신 당사자께서 검수를 요청드리며 미검수로 인한 오배송, 불량, 개인 거래, 중개 거래 업체(KREAM, SOLDOUT 등)거래 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주)웍스아웃의 귀책 사유가 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반품 안내 사항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신청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불량, 오배송등의 교환은 재고 소진 시 반품으로만 진행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불량 제품의 경우 A/S가 불가능하며 교환 혹은 반품으로만 처리됩니다.
- 착용 및 세탁 후에는 불량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반품 건은 앱/웹 우측 하단 채널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응모 상품은 사이즈 및 제품 변경 등의 단순변심 사유로 인한 교환 신청이 불가합니다.
• 배송 안내 사항
- 배송 조회는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결제 시간과 출고 순서는 무관하며 상품 특성상 주문량이 많아 지연이 발생합니다.
• 자세한 문의는 우측 하단
으로 채팅 문의 → 라플 또는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 지원
주문 및 배송에 대해 빠른 답변을 원하시면 전화로 문의해주세요.전화 문의: 02-541-0854
고객 지원팀 운영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30분 부터 오후 5시 30분 까지 입니다. (토, 일 및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