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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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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세탁 및 취급 시 유의사항

- 면 류의 제품은 부분 세탁을 할 경우, 마찰이 발생하여 색 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 - 땀을 많이 흘렸을 경우 즉시 세탁 하십시오. - 세탁 시 뜨거운 물은 피하며, 손 세탁 또는 기계 세탁 시 단일 세탁 후, 탈수 시간을 짧게 하여 주십시오. - 흰옷과 유색옷은 이염이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구분하여 세탁 하십시오. - 프린팅이 들어간 제품은 프린팅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뒤집어 세탁 하십시오. - 염소 표백제 및 강력효소제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 세제를 먼저 물에 풀어 충분히 용해시킨 후 세탁하십시오. - 면이 함유된 제품은 세탁 후 약간의 수축현상이 생길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물에 오래 담가 두거나, 세탁 후 그대로 놓아두면 탈색이나 이염이 될 수 있으니 세탁 후 바로 탈수를 하여 주십시오. - 울 제품의 경우 물세탁을 삼가하며 반드시 드라이 크리닝을 하십시오. - 지퍼나 단추가 있는 제품의 경우 잠근 상태에서 세탁 하십시오. 가먼트 다이(garment dye)의 경우, 완성된 제품에 추가로 염색을 진행하는 공법을 의미하며 착용하면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물 빠짐이 있습니다. 이로 인한 제품 교환, 환불은 불가하며 오염이 발생했을 경우 부분 세탁이 아닌 전체 세탁으로 진행 부탁드리며 흰옷이나 밝은 계열의 옷과 착용 시 이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세탁 후 착용 바랍니다. * 고어텍스(GORE- TEX INFINIUM™)제품에 대한 세탁 및 취급 안내는 아래 항목을 참조해 주십시오. - 기름이 스며들어 얼룩졌을 때는 먼저 주방용 세제로 닦아낸 후, 그 후 중성 세제를 푼 미지근한 물에 자켓을 담가서 세탁하십시오. - 세탁 시 세탁기에 소량의 액체 세제를 넣고 온수로 세탁을 해 주십시오. - 2회 헹구어 주신 뒤, 구김을 발생을 최소화 해 주십시오. - 가루 세제나, 섬유 유연제, 컨디셔너, 얼룩 제거제, 표백제가 포함된 제품은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심하게 오염된 제품과 함께 세탁하지 마십시오. - 건조는 옷걸이에 걸어 자연건조 해 주시거나, 건조기 사용 시, 중간 온도에 약회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온 건조는 피해 주십시오. - 자세한 사항은 https://www.gore-tex.co.kr/gore-tex-wash-instructions-infinium 에서 확인 바랍니다.
* 신발 제품의 경우 착화 시 반드시 실내에서만 착화를 하셔야 하며, 발등 주름 및, 뒤꿈치 구김, 창 바닥이 손상이 될 경우 교환, 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 - 건조시킬 때에는 햇볕이 잘 들지 않는 그늘진 곳에서 말려주십시오. - 기름기가 있는 장소에서의 사용은 피하십시오. - 표면의 오염 발생시 비눗물을 적신 천으로 오염 부분을 닦아주시고, 구두약, 신발 보호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세탁 시 가급적 세탁 전문 업체에 문의 하십시오. - 신발 뒤꿈치를 꺾어 신지 마십시오.
- 젖었을 경우 직사일광이나 열로 건조시키지 마십시오. - 오염 시 부드러운 솔로 닦고 가죽 전문 크리너를 사용 하십시오. - 보존 시 적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보관하십시오. - 세탁 시 가죽 전문 세탁 업체에 문의 바랍니다. - 불꽃 접근 시 불길이 옮겨 붙을 가능성이 있으니 취급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고객 지원

운영시간 : am 09:30 – pm 05:30 (토, 일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pm 12:30 – pm 01:30 전화 : 02-541-0854 메일 : customer@worksout.co.kr / customer@carhartt-wi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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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지원

- Carhartt WIP Korea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A/S 신청 및 심의가 가능합니다. - 품목에 따라 유상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부품 수급의 어려움으로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A/S 요청 시 구매 내역 및 구매처 확인 후에 서비스 진행이 가능한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매장/본사 제품 의뢰 > 본사 A/S 담당 부서 제품 확인 > A/S 진행 > A/S 완료 > 매장 수령 / 택배 발송 - 매장 방문: 구입 매장 혹은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의뢰/접수 - 본사 접수: 구입처로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는 고객센터(02-541-0854)로 직접 상담/접수 - A/S 비용은 AS 완료 후 고객님께 전달, 택배 비용은 수선 접수 시 선불로 소비자가 부담하며 수리 후 회사에서 선불로 배송합니다.
* 고객님께서 임의로 사설 업체를 통하거나, 따로 수선을 진행하셨을 경우 해당 부분에 있어 추가적인 A/S는 진행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본사의 심의를 통해 A/S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 - 전체 사이즈 수선, 바지통 줄임, 무리한 사이즈 수선: 수선 후 형태 변형, 불편함, 차이 발생 이유로 A/S 불가 - 시보리 교체 (목/손목) - 원단 염색 - 짜깁기 - 장식, 부자재: 유사 스타일 대체 (장식, 벨트 불가) - 판 갈이 혹은 원판 교체 및 기타 부자재 수급 불가 시 A/S 불가 - 디자인 변경, 오염 제거, 세탁: 형태 변형 및 파손 우려 - 제품 프린팅 복원 - 자킷 류 속 충전 - 제품의 심각한 손상이 있을 경우 - 난로, 담뱃불 등에 의한 제품 열 손상 - 기타: 본사 심의 후 A/S가 불가능한 경우
A/S의 경우 약 1~2주 정도 소요되며 제품 특성 및 A/S 과정에 따라 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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